뭔가 일이 꼬이네..;

이번 출사에 쓰려고 주문한 방한화가 반송이 되어버렸다

원인은 정확하지 않은데 아마존에서 배송을 대행하는 APEX라는 곳에서 배송을 못하겠다고 돌려 보낸 것 같다. 아마존 사이트를 아무리 뒤져도 이에 대한 정확한 답이 없어 나도 잘은 모르겠지만, 인터넷을 뒤져보니 사이즈가 너무 크거나 배송이 불가한 상품은 이런 식으로 처리하고 3일 내에 환불해 준다고 한다.

새까맜기만 하지만 따뜻해 보이는 내 방한화.. ㅠㅠ

잠시 멘붕 상태에 있다가 이대로 겨울을 날 수 없다는 생각에 배송대행을 해주는 회사의 주소로 다시 주문을 했다. 재미있는 것은, 그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12 할인해 준다고 해서 더 싸게 주문할 수 있었다. 뭐, 배송비가 그만큼 들 거라 좀 우울하긴 하지만 아무튼 그렇다.

어쨌거나 이번 출사에는 방한화를 준비하지 못 한 채로 가야할 것 같고, 어쩔 수 없이 기모양말과 등산양말로 두 겹 양말을 신고 나가야 할 것 같다. 안되면 비닐봉지라도 싸고 있어야지 뭐. ㅠㅠ

뭔가.. 일이 꼬이는게 기분이 쎄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